코닥 엑타크롬 200 빈티지 필름
[코닥 엑타크롬 120 필름]Kodak Ektachrome 200
2021-09-01
[코닥 흑백 35mm 빈티지 필름]Kodak B&W
2021-09-07
 

필름 사진으로 당신의 추억을 공유해주세요.


매달 2명을 선정해 빈티지 필름을 증정합니다.

„아날로그로 기록된 우리의 추억을 확인해보세요”

 
어떤 추억을 갖고 있나요?

예전에는 필름 사진으로 많은 추억을 남기곤 했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에도 필름 사진으로 많은 추억을 남기곤 했었습니다. 그러한 우리들의 추억을 다시 되새겨보는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어떤 추억을 갖고 있나요?

첫번째 빈티지필름저장소의 이벤트는 이러한 옛 추억을 되새겨볼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의 참여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자신의 옛 추억이 담긴 필름 사진을 찍어주세요.
둘째, 사진에 해시태그 연도(#2001년), 빈티지필름저장소(#빈티지필름저장소)를 작성해주세요.
마지막 단계, 계정 태그를 해주세요(@vintagefilmstorage)
이렇게 작성을 해주시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해당 연도에 근접한 빈티지 필름을 증정합니다. 단, 이 이벤트는 한달에 2명을 선정하여 공지해드리며 이벤트에 당첨된 사진은 빈티지필름저장소의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 각각 공지가 됩니다.
이벤트 선정 조건은 어떤 추억이 담겨져 있는지, 사진에 주제에 관해 결정됩니다.

 
옛 사진을 보면 그때의 상황, 모습들이 생생하게 기억나게 합니다.

이 이벤트를 기획하기 전, 제가 가지고 있는 필름 사진을 찾아보았습니다. 유년기와 어릴때의 필름 사진은 가지고 있는 것이 없었고 가장 근접한 필름사진이 고등학교 졸업식과 군대의 사진이더라구요. 사진을 보니 그때의 상황과 모습, 감정까지 기억나게 하더라구요. 많은 시간이 지난 이 시점에도 이러한 추억과 기억을 느끼게 하는 것을 보니 사진의 힘은 대단한것 같습니다.

빈티지필름저장소를 준비하며 빈티지 필름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추억을 만들어가고 옛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 생각하고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Photography is the story I fail to put into words. - Destin Sparks

Buy now